비행기 티켓 싸게 사는 방법 꿀팁 5가지


 안녕하세요, 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한 꿀팁을 가져왔어요! 오늘은 '비행기 티켓 싸게 사는 방법'에 대해 알아볼 건데요. 여행을 시작하기 전에 알아두면 정말 유용한 정보들이니 꼭 끝까지 보시고 참고해보세요.

1. 웹 방문 기록과 쿠키 삭제하기


우리가 비행기 티켓을 검색할 때마다 웹브라우저에 데이터가 저장돼요. 이 데이터 때문에 티켓 가격이 올라가는 경우가 많아요. 그래서 비행기 티켓을 검색하기 전에는 컴퓨터에서 Chrome을 열고, 방문기록을 모두 지워보세요. 이렇게 하면 더 저렴한 가격으로 티켓을 찾을 수 있답니다.

2. '시크릿 모드' 활용하기


크롬이나 사파리 같은 브라우저의 '시크릿 모드'를 활용해 보세요. 시크릿 모드에서는 검색 데이터가 저장되지 않아 가격이 인위적으로 오르지 않아요. 컨트롤 키와 쉬프트 키, 그리고 N 키를 동시에 눌러 시크릿 모드를 실행해 보세요!

3. PC를 이용해 티켓 찾기


스마트폰보다는 PC 환경에서 비행기 티켓을 찾는 게 더 저렴하답니다. 가능하다면 PC를 사용해 여행 티켓을 검색해 보세요.

4. 나라별 저렴한 시기 찾기


스카이스캐너 같은 티켓 비교 사이트를 활용하면 나라별로 가장 저렴한 시기를 알 수 있어요. 날짜를 '한 달 전체'로 설정하고 차트를 클릭해 가격 변동을 확인해 보세요. 여행 일정이 유동적이라면 이 방법을 활용하면 좋습니다.

5. 화요일 오후 2~4시 티켓 구매


통계적으로 화요일 오후 2시부터 4시 사이가 비행기 티켓을 가장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시간대라고 해요. 이 시간대에 항공권을 검색해보면 최저가를 발견할 확률이 높아요.

여행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, 모두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! ✈️😄🌏

댓글